목차

아노미 미션

아노미(Anomic) 미션은 버너 미션이라고도 부르며 2014년 업데이트 된 새로운 형태의 고난이도 미션으로 기존의 미션이 순수한 PVE의 형태를 띄었다면 버너미션은 PVP의 요소가 상당히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기존 미션과 대비해 버너미션의 대표적인 특징을 간략히 요약하자면 다음과 같다.

한마디로 정리하자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으로 표현할 수 있겠다. 난이도는 높지만 한번 자신의 스킬상황에 맞게 배를 피팅해두면 변수 발생 가능성이 거의 없이 뺑뺑이 도는 식으로 고수익을 노려볼 수 있으므로 버너미션은 미셔너의 종착지라고 생각하면 쉽다. (버너미션보다 더 익스트림한 미션 컨텐츠는 5레벨 미션 뿐이다)

1. 종류

버너미션은 크게 3가지 카테고리로 나뉘며 각각의 특징을 간단히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

이 카테고리에 각 팩션별로 미션이 나뉘게 된다. (ex : anomic agent - sansha, anomic agent - blood raider)

2. 팁

2yowv1c.jpg

버너미션의 종류마다 사다리의 이름이 오버뷰에 다르게 나오는데 agent 미션의 경우 해당 미션의 이름이 사다리에 표시되고, team, base 계열 미션은 그냥 acceleration gate라고 표시된다.(위 이미지 참고) 버너미션을 하다보면 택틱에 의해서가 아니라 미션 종류를 헷갈려 배를 잘못타고 들어가는 실수 때문에 뿜을 많이 당하게 되는데 이렇게 사다리 종류를 확인하고 진입하는 습관을 들이면 실수로 뿜하는 일을 상당히 줄일 수 있다.

2)
PVP 피팅으로 미셔너를 사냥할 수 있는 건 뉴트를 걸어 미셔너의 액티브 탱킹을 카운터칠 수 있기 때문이지 미셔너보다 스펙이 강하기 때문인 것은 절대 아니다애초에 그게 미셔너보다 스펙이 좋으면 죄다 PVP 피팅으로 미션을 돌았지 누가 비싼 미셔닝 피팅을 쓰겠냐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