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 Players

크로니클:추락하는_하늘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크로니클:추락하는_하늘 [2017/06/29 11:17]
127.0.0.1 외부 편집
크로니클:추락하는_하늘 [2020/06/02 15:51]
219.255.36.69
줄 101: 줄 101:
 욘 츄아타 상병은 통로 너머에서 동의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우리에겐 좋은 동료와 든든한 지휘관이 있지 ​ 말입니다;​ 일단 땅에 서면 우리는 좋은 컨디션으로 갈 겁니다. 놈들의 기초 시설을 때려 눕히면 그들은 우리와 똑같은 필드에 있게 되는 겁니다."​ 욘 츄아타 상병은 통로 너머에서 동의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우리에겐 좋은 동료와 든든한 지휘관이 있지 ​ 말입니다;​ 일단 땅에 서면 우리는 좋은 컨디션으로 갈 겁니다. 놈들의 기초 시설을 때려 눕히면 그들은 우리와 똑같은 필드에 있게 되는 겁니다."​
  
-마타보는 고개를 흔들고, 불안해하는 웃음을 지었다. "​나도 자네의 긍정론을 같이하고 싶은데. 내가 들은 이야기에선,​ 이것들은 66A에서 나온 완전한 탄창을 ​고도 계속 온다더군. 우리는 아마도 놈들을 충분히 죽이기 전에 탄약이 부족해 질거야."​+마타보는 고개를 흔들고, 불안해하는 웃음을 지었다. "​나도 자네의 긍정론을 같이하고 싶은데. 내가 들은 이야기에선,​ 이것들은 66A의 한 탄창을 ​전부 얻어맞고도 계속 온다더군. 우리는 아마도 놈들을 충분히 죽이기 전에 탄약이 부족해 질거야."​
  
 츄아타는 입을 열고 반응하려 했지만 말하기 전에, 바람이 딱딱한 금속성 주먹으로 그를 때려눕혔다. 그는 통로 너머 마타보의 머리 위에 주먹 크기의 구멍이 스패로우의 기체에 열려있는 것을 보았다. 기다란 광선이 장갑을 두른 선체를 가볍게 관통했고,​ 드랍쉽의 내부에 불꽃이 튀었다. 츄아타는 입을 열고 반응하려 했지만 말하기 전에, 바람이 딱딱한 금속성 주먹으로 그를 때려눕혔다. 그는 통로 너머 마타보의 머리 위에 주먹 크기의 구멍이 스패로우의 기체에 열려있는 것을 보았다. 기다란 광선이 장갑을 두른 선체를 가볍게 관통했고,​ 드랍쉽의 내부에 불꽃이 튀었다.
줄 138: 줄 138:
 그녀는 언덕 산마루에 쪼그리고 앉아, 손쉽게 60 킬로그램의 MH-82를 그녀의 증가된 팔로 지탱했다. 그녀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즉각 타겟을 인식하고,​ 그것의 속도와 향하는 예상진로와 상태를 제공했다. 그녀가 방아쇠를 누를때, 무기는 살아있는 듯 울부짖었다. 그녀는 언덕 산마루에 쪼그리고 앉아, 손쉽게 60 킬로그램의 MH-82를 그녀의 증가된 팔로 지탱했다. 그녀의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즉각 타겟을 인식하고,​ 그것의 속도와 향하는 예상진로와 상태를 제공했다. 그녀가 방아쇠를 누를때, 무기는 살아있는 듯 울부짖었다.
  
-쿼드 회전식 ​총열들이 세 번 화염을 트림했고,​ 그 사용자의 클론 두뇌는 완벽하게 진로를 예상했다. 먼지와 마른 흙의 소용돌이가 차량 근처에서 토해졌고,​ 차량은 폐기된 장난감처럼 구르다 열화 우라늄의 포화에 벌집이 되었다.+4연장 개틀링의 ​총열들이 세 번 화염을 트림했고,​ 그 사용자의 클론 두뇌는 완벽하게 진로를 예상했다. 먼지와 마른 흙의 소용돌이가 차량 근처에서 토해졌고,​ 차량은 폐기된 장난감처럼 구르다 열화 우라늄의 포화에 벌집이 되었다.
  
 그녀는 무기의 과열을 막기 위해 2초에 한 번 방아쇠를 눌렀고, 그녀의 포화 선을 넘은 아군 차량 탓에 멈추었다. 그 차량은 반대편 언덕 너머로 사라졌다. 다른 세 번의 발사 후에, 회전하는 총열은 부드럽게 끽끽하는 소리를 내었다. 그녀는 분대의 다른 멤버를 향해 말했다. 그녀는 무기의 과열을 막기 위해 2초에 한 번 방아쇠를 눌렀고, 그녀의 포화 선을 넘은 아군 차량 탓에 멈추었다. 그 차량은 반대편 언덕 너머로 사라졌다. 다른 세 번의 발사 후에, 회전하는 총열은 부드럽게 끽끽하는 소리를 내었다. 그녀는 분대의 다른 멤버를 향해 말했다.
줄 180: 줄 180:
 그는 주변 시야로 오른 측면의 두 분대원이 한 쌍의 S-1 포지 건을 발사하는 총구 섬광을 보았다. 앞의 1층 건물 콘크리트의 거대한 덩어리들이 부숴지며 건물 안으로 구멍을 뚫으며 첫 라운드가 시작되었다. 두번째 라운드는 그 열린 곳으로 들어가, 안쪽에서 유리창을 밝히는 일련의 선명한 푸른 불빛들이었다. 그는 주변 시야로 오른 측면의 두 분대원이 한 쌍의 S-1 포지 건을 발사하는 총구 섬광을 보았다. 앞의 1층 건물 콘크리트의 거대한 덩어리들이 부숴지며 건물 안으로 구멍을 뚫으며 첫 라운드가 시작되었다. 두번째 라운드는 그 열린 곳으로 들어가, 안쪽에서 유리창을 밝히는 일련의 선명한 푸른 불빛들이었다.
  
-투넨은 그의 바이저 뒤로 웃으며 그의 ​SMG 손잡이로부터 텅 빈 탄창을 땅에 떨어뜨렸다. 금속성 소리와 함께 교체가 매끄럽게 들어가던 때 셀 쇼크를 당한 세 연방 해병이 건물의 옆에 크게 벌어진 구멍으로부터 비틀 거리며 나왔다.+투넨은 그의 바이저 뒤로 웃으며 그의 ​서브머신 건 손잡이로부터 텅 빈 탄창을 땅에 떨어뜨렸다. 금속성 소리와 함께 교체가 매끄럽게 들어가던 때 셀 쇼크를 당한 세 연방 해병이 건물의 옆에 크게 벌어진 구멍으로부터 비틀 거리며 나왔다.
  
 그의 머리가 딱하고 옆으로 돌아가 사일로 안 쪽에서 우르릉 거리는 소리에 주목했고,​ 총 안으로 들어간 탄약이 이동하기 시작했다. 그의 머리가 딱하고 옆으로 돌아가 사일로 안 쪽에서 우르릉 거리는 소리에 주목했고,​ 총 안으로 들어간 탄약이 이동하기 시작했다.
크로니클/추락하는_하늘.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20/06/02 15:51 저자 219.255.36.69




Copyright ⓒ 2013-2019 Funzinnu All rights reserved. / Documentations under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 Open sources are copyright of their respective owners. EVE Online and the EVE logo are the registered trademarks of CCP hf. All rights are reserved worldwide.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EVE Online, the EVE logo, EVE and all associated logos and designs are the intellectual property of CCP hf. All artwork, screenshots, characters, vehicles, storylines, world facts or other recognizable features of the intellectual property relating to these trademarks are likewise the intellectual property of CCP hf. CCP hf. has granted permission to Funzinnu to use EVE Online and all associated logos and designs for promotional and information purposes on its website but does not endorse, and is not in any way affiliated with, Funzinnu. CCP is in no wa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n or functioning of this website, nor can it be liable for any damage arising from the use of this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