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 도구

사이트 도구

    - Players

콘텐츠

차이

문서의 선택한 두 판 사이의 차이를 보여줍니다.

차이 보기로 링크

양쪽 이전 판 이전 판
다음 판
이전 판
콘텐츠 [2019/11/10 15:06]
Jordan Hong [3.2.2. 공장 행성]
콘텐츠 [2019/12/13 01:36] (현재)
116.38.149.156 [3.1. 장사]
줄 22: 줄 22:
  
 ==== - 인커전 ==== ==== - 인커전 ====
-일종의 레이드 개념의 컨텐츠. 혼자선 힘들며, 인원수에 따라 난이도를 결정하여 진행한다. 하이섹에서도 할 수 있는 컨텐츠 중에선 수익도 괜찮은 편이지만,​ 그만큼 스킬 요구나 함선 요구 수준도 낮지 않다. 자세한건 [[/인커전]] 항목 참고.+일종의 레이드 개념의 컨텐츠. 혼자선 힘들며, 인원수에 따라 난이도를 결정하여 진행한다. 하이섹에서도 할 수 있는 컨텐츠 중에선 수익도 괜찮은 편이지만,​ 그만큼 스킬 요구나 함선 요구 수준도 낮지 않다. 자세한건 [[incursion]] 항목 참고.
 ==== - 랫질 ==== ==== - 랫질 ====
 === - 벨트 랫질 === === - 벨트 랫질 ===
줄 193: 줄 193:
 아이템을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 아이템을 싸게 사서 비싸게 판다.\\
  
-이론은 간단하다. 하지만 PVP에서는 ​타고있던 함선을 잃어버릴 뿐지만, 이 콘텐츠는 잘못하면 전재산을 날릴 수 있는 점에서 PVP보다 훨씬 무서운 콘텐츠+방법- 장사에서 ​ISK를 획득하는 방법은 물건을 싸게사서 구매요청(buyorder)중 비싸게 부른거에 팔거나 아니면 싸게사서 적당한 스테션에 적당한 가격에 파다. 
  
-매물이 별로 없는 이고 자의 산이 ​다면 시세조작의 콘텐츠도 ​하다. +발생유- 인게임에서는 정보가 지역으로 제한되어있고,​ 원격운송이 불가능하며 운송요청은 비용이 크게 들어가,  가격차이 얼마안나는거 끼고 몇십점프하기 싫고 위험해서 유저들이 최저가보다 약간의 손해를 보며 구매를 하고, 대량의 물건을 생한사람도 ​거 옮기다 죽으면 간~수십시간을 투자한 생산의 노력이 끝장나니 어떻게든 ​까운 ​이섹에 처분하는데 이 틈에서 운송 및 판매로 수익을 창출하는거다.
- +
  
 +준비 - 어떤배든 상관없다 예를들어 작은 부피이지만 고가에 거래되는 임플란트라면(1m<​sup>​3) 셔틀(화물칸10m<​sup>​3)로도 시작가능하다. 구지 화물선을 고집할 이유는없다. 그러나 인더스트리얼들을 보면 어떤방면에 특화된 화물선들이 있다. 관련화물을 대량으로 옮겨팔때는 당연히 해당 화물선을 사용하는게 효율상 좋다. T1인더스트리얼치고 TAYRA는 무스킬 20,​000Mm<​sup>​3를 만들수있는 화물선으로 대량의 다양한 물건을 옮기는데 사용된다. 특히 크루저급(10,​000Mm<​sup>​3정도) 함선을 옮길때 이용된다. ​
 +수익효율이나 경쟁력을 갖출려면 회계와 브로커스킬을 학습할 필요가 있다. 수익에도 영향을 주지만 누군가와 경쟁상태에 들어갔을때 상대방보다 좀더 낮은가격으로도 수익을 창출할수있다. 그리고 팩션과 스텐딩이 좋을경우 중계수수료가 약간 절감된다.
 +주요상권에선 인스타도킹과 워프는 기초교양같은수준이니 미리미리 좌표를 저장해두는게 좋다.
 +클로킹트릭도 배워두면 생존력이 올라간다.
  
 +위험성 - 간단히 말해 하나의 전투사이트에 모든유저가 달려들었다 생각하면된다. 운반중 터지면 끝이고, 함정상품 구매후 못팔아도 끝이고, 물건구매해왔건만 이미 딴사람이 구매오더에 팔아서 끝이고, 매물판매에 올렸더니 경쟁자가 엄청몰려들거나 대체품이 각광받거나 새로 생기면서 수요가 증발해버려 수익이 끝장나는 경우들이 있다. 물품을 구매한 순간부터 도망치는건 없다.
 +
 +함정 - 주요 무역로인 지타와 아마르 사이엔 화물선 퍽치기를 하는 유저들이 있으며 로섹에 둔탱한 화물선이 기어다니면 좋은 타겟이다. 자신에게 화물이 없다한들 함선잔해도 좋은 수익이니 화물선이 터저나가는거다. 함정상품에도 종류가 있는데 그러한 가치가 없고 관심도 별로 없는 물건에 엄청난 수익창출할만한 바이오더랑 셀오더가 있는데 어떤 유저가 셀오더에서 함정상품을 구매하면 즉시 바이오더를 취소하면 그 유저는 쓰레기에 ISK버린게된다. 그리고 로우섹에서 주로 발생하는게 미끼 상품인데 물건을 싸게 올려두고 로우섹 스테이션에 접근하거나 언도킹하면 죽이는거다. KEBA처럼 하이섹인데 위험한 장소도있다. KEBA는 출입경로가 로섹뿐이고 그것도 여러번 지나가야한다.
 +
 +운송계약과 무슨 차이인가?​ - 운송계약도 실패나 파괴 리스크가 없는건 아니지만 어쨌든 목적지까지 도착하면 보상이확정되어있다. 그런데 보따리장사는 아무리 좋은위치에 도달해도 제값에 못팔면 그냥 시간낭비혹은 -ISK 손해가 터진다.
 +
 +기타 - 매물이 별로 없는 아이템이고 자신의 자산이 많다면 시세조작의 콘텐츠도 가능하다. 조건은 생산이나 조달이 어려울것.
 +
 +기타2-조건에 함선제한이 없다했다시피 랫질이나 PVP하다가 지타나 아마르 상권에서 물건구매하러 가는겸 겸사겸사 보따리장사를 할 수 있으므로 경쟁자는 운송전문유저뿐만이 아니다. 그리고 산업생산자(콥)도 자신의 전문상품에 누가 가격질하면 빡쳐서 최고바이오더의 +0~4% 똥값으로 내려버려 장사꾼에게 시세차익 수익창출불가라는 강력한 처단을 하는 경우도 있다.
콘텐츠.1573365975.txt.gz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9/11/10 15:06 저자 Jordan Hong




Copyright ⓒ 2013-2019 Funzinnu All rights reserved. / Documentations under CC Attribution-Noncommercial-Share Alike 4.0 International / Open sources are copyright of their respective owners. EVE Online and the EVE logo are the registered trademarks of CCP hf. All rights are reserved worldwide. All other trademarks are the property of their respective owners. EVE Online, the EVE logo, EVE and all associated logos and designs are the intellectual property of CCP hf. All artwork, screenshots, characters, vehicles, storylines, world facts or other recognizable features of the intellectual property relating to these trademarks are likewise the intellectual property of CCP hf. CCP hf. has granted permission to Funzinnu to use EVE Online and all associated logos and designs for promotional and information purposes on its website but does not endorse, and is not in any way affiliated with, Funzinnu. CCP is in no way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n or functioning of this website, nor can it be liable for any damage arising from the use of this website.